현대카드, 日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업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과 파트너십

한국 관광객에 다양한 혜택 제공
日 기업과 협업 본격화

 

[더구루=홍성환 기자] 현대카드가 일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업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CCC)'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일본을 찾은 한국 관광객에 대한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다.

 

CCC는 14일 현대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CCC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콘텐츠 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책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서점'이란 철학으로 유명한 츠타야 서점 등을 운영한다.

 

양사간 파트너십에 따라 현대카드 회원은 CCC 서점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CCC는 "현대카드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문화를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대카드는 일본 현지 기업과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일본 신용평가사 JCR로부터 신용등급을 획득하면서 일본 내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데이터 사이언스에 기반한 협업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현대카드는 지난 2022년 자체 개발한 신용카드 IT 시스템 H-ALIS를 일본 시장에 수출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해외 시장에서 유일하게 현지 지사를 두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