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서 영감' 美 프리토레이, 韓 여행권 쏜다

유튜브 통해 레이즈 허니버터 디지털 광고 공개
지난 5월 '한국 영감' 레이즈 허니버터 북미 출시

 

[더구루=김형수 기자] 미국 음료기업 펩시코(Pepsico) 산하 제과업체 프리토레이(Frito-Lay)가 감자칩 신제품 레이즈 허니버터(Lay's Honey Butter)를 내세운 이벤트를 펼치며 현지 고객몰이에 나섰다. 레이즈 허니버터 마케팅을 강화하고 늘어나는 현지 K과자 수요를 선점하기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