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김은비 기자]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대규모 TV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프리미엄 인공지능(AI) TV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인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31일(현지시간)까지 인도 전역에서 ‘페스티브 캠페인(Festive Campaign)’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네오 퀀텀닷발광다이오드(QLED) 8K, 네오 QLED 4K,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크리스탈 4K UHD TV 등 프리미엄 AI TV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인도의 대표적인 명절인 구디 파드와(Gudi Padwa), 우가디(Ugadi), 홀리(Holi)를 기념해 기획됐다.
구체적으로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20% 캐시백과 최대 30개월의 무이자 할부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TV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0만4990루피(한화 약 330만 원) 상당 TV 또는 최대 9만990루피(약 145만 원) 상당 사운드바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내세우는 TV는 AI 기반의 화질 개선 기술과 몰입형 사운드를 갖춘 프리미엄 TV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Q-심포니(Q-Symphony) 등 최신 음향 기술이 적용, 삼성 녹스(Knox) 보안 기능도 탑재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토대로 인도 소비자들에게 가격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브랜드 입지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비플레쉬 당(Viplesh Dang) 삼성전자 인도법인 비주얼 디스플레이 사업부 전무는 “삼성은 최고의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인도 고객들이 AI 기반의 프리미엄 TV로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