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 대미레 베트남학회서 엑소좀 강연

 

[더구루=박상규 기자]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사진)이 지난 5일 베트남에서 열린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The Vietnam International Confernce of DEMIRE & VSAPS' 학술대회에서 엑소좀 관련 강연을 진행, 현지 의료진 및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줄기세포 유래성분인 스킨부스터 '엑소좀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디바이스와의 병합치료'를 주제로 심도 있게 진행된 이번 강의에는 베트남 측 의료진 및 관계자들이 강연장 좌석이 부족할 정도로 모여들어 강연에 대한 높은 관심과 최호성 원장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 원장은 "젊고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욕구는 어느 나라나 같은 것 같다"며 "이에 피부 개선 및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어 이미 한국 내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부스터에 대한 관심이 이제 베트남에서도 시작, 강연에 대한 호응이 뜨거웠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아시아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임상케이스 및 프로토콜들을 공유, 한국의 앞선 피부미용 의술을 그들에게 긍정적으로 전파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호성 대표원장은 대미레 학술이사를 비롯, 엑소좀, 실루엣소프트, 엘란쎄 등의 키닥터로 활약하며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저명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