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운더즈 '아누아', 日 비타민 세럼 포트폴리오 다변화…열도 공략↑

오는 14일부터 판매 시작..큐텐 예약 판매
비타민C 주성분...더마 라인 신제품 발매

[더구루=김명은 기자]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더마(피부 개선 화장품) 라인 신제품을 일본에서 출시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7일 더파운더즈 재팬에 따르면 아누아 '비타민10 포아스트릭스 세럼'은 오는 14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된다. 현재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Qoo10)'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비타민10 포아스트릭스 세럼'은 순수 비타민C와 비타민 유도체,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시너지 성분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포아스트릭스 복합체와 세라마이드, 판테놀 성분이 모공 케어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줘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아누아 관계자는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고 소비자 신뢰가 두터운 성분인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의 발매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의 존재감과 포지셔닝 확립에 더욱 속도를 내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누아는 '부드럽게 강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연유래 라인과 더마 라인 제품 등을 선보이며, 기능성과 순한 사용감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대표 성분인 닥나무 추출물 기반 진정 라인으로 국내에서 입소문을 타며 성장했고, 지난 2021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현재 유럽과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16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전체 매출의 약 70%를 해외에서 거둬들이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