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인도네시아 외식기업 '이스마야'와 제휴…멤버십 확대

상대 멤버십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영화·식음료 결합 문화·라이프스타일 경험

[더구루=김명은 기자] CGV가 인도네시아 대표 외식 기업 이스마야(ISMAYA)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멤버십 혜택을 늘린다. 고객에게 더 풍성하고 의미 있는 문화·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평가된다. 영화와 식음료 콘텐츠를 결합한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과 이스마야는 2일(현지시간) 올 연말까지 '크로스 멤버 혜택(Cross Member Benefit)'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영화 관람뿐 아니라 외식과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제휴를 통해 CGV와 이스마야 멤버십 회원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스야마 회원이 CGV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CGV 앱을 통한 식음료 구매 시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영화 티켓, 식음료, 굿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CGV 회원이 이스마야 멤버십에 가입하면 레스토랑과 카페 등 이스마야 전 매장에서 15% 할인을 받고, 디지털 잔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코인을 제공받는다.


마크 나(Mark Nah) CGV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이스마야 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CGV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 다른 파트너들과의 협업 기회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GV는 파트너십 외에도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에 따라 클래식, 골드, VIP 등 다양한 등급별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에는 '월요 멤버 데이(Monday Member Day)'로 1+1 영화 티켓 혜택이 제공되며, 25일부터 27일까지는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CGV는 인도네시아에서 안정적인 운영 기반과 수익성 개선, 현지화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CGV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 식음료 주문, 멤버십 혜택, 영화 평가 기능 등을 통합 제공하며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