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엄마가 딸에게 주기 좋은 선물 3선

화장품·향수·꽃 선물 추천

 

 

[더구루=길소연 기자] 오는 18일 '성년의 날'이 다가오면서 성년의 날 기념 선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성년의 날은 어엿한 성인이 되었음을 인정받는 동시에, 성인으로서 책임감 또한 부여되는 날이다.

 

유통가에선 평생 단 한 번 찾아오는 의미 깊은 성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

 

AHC는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공유(Sharing the joy of Beauty)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박스 in 기프트 박스 형태로 특별한 아이크림 에디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제공한다.

 

하나의 쉐어박스 안 총 3개의 박스가 들어있으며, 각각의 박스에는 아이크림이 3개입, 2개입, 1개입으로 구성돼 있어 선물을 받은 사람이 또 선물하는 등 나눔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쉐어박스 안에 들어 있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주는 탄력매듭크림이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본격적으로 꾸준한 피부 관리 습관을 만들어 가는 스무 살이 쓰기에도 좋은 빠르고 간편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성년의 날 주는 향수 선물에는 좋은 향기를 풍기는 향수처럼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꽃처럼 아름답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꽃향기가 가득한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추천한다.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는 마치 수천 송이의 꽃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은 듯 싱그러운 향의 조화가 생기있는 매력을 표현한 향수다.

 

섬세하고 세련된 피오니 향에 시실리안 만다린 에센스,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등 풍성한 플로럴 성분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플로럴 향으로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이중적 매력을 발산한다. 핑크색 유리 보틀 역시 누구나 소유하고 싶은 매혹적인 오브제이기도 하다.

 

 

◇꾸까 '레드로즈 부케' 

 

성년의 날에는 '열정'과 '사랑'을 뜻하는 빨간 장미를 선물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성인이 되어서도 무한한 사랑과 열정이 계속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20살의 나이를 기념하기 위해 붉은 장미 20송이를 꽃다발로 선물한다. 특히 장미는 예부터 사랑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이기에 선물하기 좋다.

 

꾸까 '레드 로즈 부케'는 쨍한 레드 빛보다 조금 더 톤 다운된 레드 장미로 꽃다발을 연출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우아한 레드 장미 꽃다발을 연출하기 위해 오넷잼, 구야, 포코로와 같은 세 가지 종류의 장미를 조합하고, 와인 옥스포드 스카비오사로 곡선미를 더했다. 오랜 시간 클래식한 선물의 상징으로 여겨져 온 레드 장미는 강렬한 색감만큼 잊지 못할 행복을 선물해 줄 것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