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TOKN),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 홈쇼핑 완판…"레트로 디자인 효과 톡톡"

KC 방송통신기자재 안전검증 적합 획득
레트로 감성 디자인, 홈쇼핑 완판…9일 저녁 재방영
송풍 방향 얼굴 쪽, 마스크 착용에도 시원함 느껴

 

[더구루=길소연 기자] 레트로 감성 디자인 토큰 목걸이 선풍기가 홈쇼핑에서 완판되며 성공적인 론칭을 마쳤다.

 

소형가전 전문업체 토큰은 레트로 감성의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를 지난 3일 완판하고 9일 오후 9시 40분 현대홈쇼핑에 다시 한번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가 홈쇼핑 채널에서 유통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며, 수직 쿨러형 송풍구조로 목에 걸어도 얼굴 쪽으로 바람이 나오는 것이 장점이라고 토큰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목걸이 형태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무게는 145g의 초경량으로 목에 걸어도 부담이 적다고 강조했다.

 

‘토큰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를 구매한 소비자의 반응은 다양하다.

 

홈쇼핑 구매자들은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바람도 쎄네요’ ‘쓰기편하고 사이즈가 작아서 여러모로 좋아요. 자녀들도 하나씩 사용하고 있어요’ ‘마스크 착용해도 시원하다’며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토큰은 휴대용 선풍기로서 편의성과 안전성에도 초점을 맞췄다.

 

토큰 선풍기는 뒷면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브라켓이 내장되어 탁상용 선풍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 번 충전으로 6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사용으로 편리함을 준다. 추가로 저소음·저발열 BLDC모터를 사용하여 소음과 발열도 잡았다.

 

국립 전파연구원이 인증한 KC 방송통신기자재 안전검증 인증을 획득했다. 디자인과 편리함을 중시했지만, 기본적인 안정성도 놓치지 않았다.

 

토큰 관계자는 "토큰 목걸이 휴대용 선풍기가 홈쇼핑에서 이렇게 큰 인기를 얻을 줄 예상치 못했다"라며 "KC 인증으로 안전하게 제작됐고 중량도 145g에 불과해 누구나 쉽게 사용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큰 휴대용 선풍기는 '두 손을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됐다. 토큰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는 파스텔톤의 △빈티지 화이트 △다크 그린 △소라 오렌지 등 3종 컬러로 구성됐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