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 오피스텔 '여의도써밋' 분양 예정…배후수요 20만명 기대

 

[더구루=오승연 기자] 현대사회를 사는 이들은 삶의 질을 중시하는 경향이 짙다. 때문에 거주공간을 찾을 때는 주변의 생활권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고 잘 갖춰진 인프라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곤 한다.

 

4일 부동산 업계애 따르면 대표적인 지역으로는 영등포 여의도를 꼽을 수 있는데 이곳에 분양 예정인 신규 오피스텔 '여의도써밋'(YEOUIDO SUMMIT)이 입지적으로 다양한 장점을 가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20만명의 배후수요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여의도의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9호선 국회의사당역의 더블역세권에 조성되는 여의도오피스텔 여의도써밋은 연면적 2133㎡, 지하 1층, 지상 12층 규모로 들어서며 금융 및 방송, 정치특화지구와 주거지구의 복합 영향으로 거대 상권, 유동인구가 보장돼 오피스텔 거주자들이 선호하는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노들길 수도권 내외곽 등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2024년 신안산선 개통까지 예정되어 있어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게 되고 2030 서울플랜 수혜지이자 영등포뉴타운 개발지 바로 옆인 만큼 미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수 있다. 2025년의 제물포길 지하화 및 국회대로 지하화, 상부 녹지공원화와 같은 호재도 대기 중이다.

 

수요 및 선호도 높은 설계를 위해 실속형 원룸과 1.5룸으로 구성했으며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건조기 등의 가전을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구축해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일반 오피스텔 대비 높은 층고로 개방감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1인가구의 빠른 증가추세는 여의도오피스텔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밖에 없고, 큰 자본을 투입하는 대형 사업이 아닌 소규모 창업자들의 증가도 오피스텔의 수요 증가 원인이 되기에 향후 여의도오피스텔을 찾는 이들은 늘어날 것"이라며 "때문에 직접거주 목적 외에도 임대를 고려하는 경우에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여의도써밋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홍보관 방문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