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모바일,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

14일 공개된 사진에 '리사'라는 추측 돌아

[더구루=홍성일 기자] PUBG모바일이 세계적인 K-팝 아이돌인 '블랙핑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4일 PUBG모바일이 SNS 등을 통해 공개한 사진 한 장이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분홍색 머리카락과 분홍색 선글라스를 장착하고 있는 여성의 얼굴 일부가 표현된 사진에 네티즌들은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PUBG모바일측은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누가 올지 맞춰보라"고 밝혀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15일에는 4명의 여성 캐릭터가 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을 담은 그림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업계에서 PUBG와 블랙핑크이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되도 이상하지 않다는 반응을 보고 있다. 

 

PUBG모바일이 지난 7월 시작한 14번째 시즌인 'Spark the Flame'에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동상들에 불을 붙이면 블랙핑크의 'Playing With Fire(불장난)'이 재생됐기 때문이다. 

 

또한 리사가 PUBG모바일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텐센트와 지난 6월 '브롤스타즈' 공식모델 계약을 맺은만큼 충분히 연결고리가 있다는 것이다. 

 

PUBG모바일이 이미 노르웨이와 잉글랜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DJ 앨런 워커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과거에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것도 이유가 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아직까지는 예측에 불과하지만 블랙핑크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만큼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