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프로젝트 카즈 고' 클로즈베타 내달 실시

내달 미국·영국·캐나다·호주 등서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게임빌이 퍼블리싱하는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즈 고'가 정식 출시에 앞서 글로벌 시범 서비스에 돌입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빌은 다음 달 14일부터 27일까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프로젝트 카즈 고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클로즈 베타테스트는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행하는 시범 서비스.로, 원한다면 누구든 시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오픈 베타와 달리 정해진 사람만 받을 수 있다.    

 

프로젝트 카즈 고는 영국의 레이싱 게임 개발사인 '스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게임으로 PC, 콘솔 등을 통해 전 세계 누적 수백 만 건의 판매고를 기록한 히트 IP로 알려져 있다. 

 

특히 게임 테스트에 실제 레이서들이 참여했을 정도로 사실적인 레이싱 게임으로 유명세를 탔다. 

 

게임빌은 지난 2018년 5월 16일 '스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프로젝트 카즈'를 IP로 한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게임빌은 퍼블리싱을 맡았다. 

 

업계에서는 계약 발표 후 2년 만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 카즈 고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3일 이전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신청할 수 있으며 iOS와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플레이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게임빌과 스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가 프로젝트 카즈 고를 올해 내에 출시하겠다는 목표를 밝혔었지만 현재는 불투명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