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세권1지구 골든블록 '수원역 가온팰리스' 공급

 

[더구루=오승연 기자] 투자 1번지로 주목받고 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 골든블록에 공급되는 '수원역 가온팰리스'가 시선을 끌고 있다. KB부동산신탁이 공급하는 이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 자연 등 생활인프라가 우수해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블록이라 불리고 있는 곳에 공급된다.

 

단지 규모는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지며 3개동 총 696호실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조성하며 지하 5층~지상 8층의 주차대수는 209대에 이르는 A동과 지하 4층~지상8층 주차대수 278대에 이르는 B·C 동의 100% 자주식 주차시설로 이뤄져 있어 입주민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주차부담을 낮췄다.

 

교통환경도 좋다. 현재는 인근에 위치한 수원역을 통해 지하철 1호선·분당선, KTX 3개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8월 개통예정인 수인선을 포함해 향후 진행예정인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까지 모두 개통되면 6개 노선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다. GTX-C노선 개통 시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주변 초대형 개발호재들도 갖춰 향후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단지 주변에 도이치 오토월드와 SK V1 모터스를 중심으로 대규모 중고차 유통산업 특화단지인 오토밸리로 조성될 전망이다.

 

여기에 첨단산업과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스마트시티 '스마트폴리스'도 개발될 예정이다.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총 522만㎡ 부지에 2만5000여 가구를 주거시설을 포함해 백화점·마트 등 상업시설과 R&D 의료·교육시설 등이 들어설 스마트폴리스는 6만4000여개의 취업유발효과와 약 8조5000억원의 생산유발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핫 플레이스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 입지에 자리한 단지"라며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