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프리티 기스' 추가 

지난 5일 업데이트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로 서비스하고 있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지난 5일 킹오파 올스타에 격투기 기반 캐릭터 '기스 하워드'의 여성 캐릭터 '프리티 기스 하워드'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전부터 기존의 남성 캐릭터들을 여성캐릭터화하는 '프리티' 캐릭터들을 추가해왔었다. 

 

기스 하워드는 아랑전설 1에서도 등장했던 캐릭터로 범죄조직 '하워드 커넥션'의 두목이자 사우스타운을 지배하는 무술의 달인으로 설정된 캐릭터다. 

 

카리스마있는 악역의 포지션을 맡아 여러 악역들 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릭터다. 

 

프리티 기스는 10월 5일 10시 게임에 출시됐으며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 KOF 올스타 배틀카드 소환, 카야의 스폐셜 소환 등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빌리의 추천, 슈퍼 데일리 출석 패키지, 스페셜 배틀카드 패키지, 각성 도전 패키지 등 신규 패키지도 추가했다.

 

킹오파 올스타는 인기 액션전투게임인 킹오브 파이터즈를 모바일 환경에 맞춰 새롭게 개발해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으로 최근 WWE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10월 글로벌 버전 출시때에도 7일 동안 5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으며 미국, 대만 등 49개국에서 다운로드 수 10위 안에 포함되는 등 인기를 끌고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