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디즈니 썸썸 게임, 미키마우스 생일 맞아 보상 이벤트

3일간 미키마우스 생일 기념 8배 보상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5명 한정 가죽시계도 증정

 

[더구루=길소연 기자] 라인 주식회사(LINE Corporation, 이하 라인)가 '라인 디즈니 썸썸' 게임 속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92번째 생일을 맞아 보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라인은 캐주얼 퍼즐게임 '라인 디즈니 썸썸'에서 지난 16일부터 3일간 미키마우스 생일 기념으로 8배 보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로 게임 유저들은 코인을 8배로 보상 받거나 단번에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밖에 기간한정으로 미키&플루토와 함께 디즈니파크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미키마우스의 92번째 생일을 기념해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가죽 시계 '미키마우스'를 증정키로 한 것. 이는 라인 디즈니 썸썸 트위터 공식 계정을 리트윗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5명 한정 제공한다. 미키마우스 생일 기념 특별 한정 박스도 등장한다. 

 

라인 디즈니 썸썸은 디즈니 캐릭터를 사용한 디즈니 스토어 인형 썸썸(TSUM TSUM)' 시리즈를 테마로 한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2014년 1월 29일에 일본에서 선공개 후 그래 7월에 미국과 영국, 태국, 대만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154개 국가와 지역에 퍼졌다. 올해까지 누적 다운로드 8500만회를 돌파했다. 

 

터지는 귀여움과 라인으로 이어지는 게임으로 정해진 시간동안 같은 썸을 3개 이상 연결해 점수를 얻는 방식이다. 썸을 이은 갯수를 체인이라 부르는 데 4체인 이상일 경우 체인에 비례해 코인을 획득하고, 7체인 이상일 경우 손가락으로 이은 마지막 썸의 위치에 매지컬 봄이 생긴다. 

 

라인 관계자는 "라인은 앞으로 전세계의 외부 콘텐츠 파트너의 협력하에 라인 게임(LINE GAME)을 비롯, 다양한 제휴 서비스 콘텐츠를 확충함으로써 사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