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CJ 비비고 '톱3'

비비고 부침개·핫도그·물만두 '추천'

 

[더구루=길소연 기자] 일본 내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추천 품목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bibigo) 제품이 올랐다.

 

일본 유명 웹 매거진 로리에 프레스(LAURIER PRESS)는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코스트코에서 인기있는 한국 음식으로 '비비고 음식 베스트3'를 꼽았다. 매체는 한국 음식 매니아들 사이 비비고 제품이 높은 퀄리티로 인기 있다며, 맛있는 음식 3가지를 추천했다. 

 

첫 번째는 비비고 부침개다. 밀가루와 재료를 섞어 굽는 것만으로도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간단하면서도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아 추천했다. 기호에 따라 김치와 부추, 고기 등을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어 크리스피 치즈 핫도그도 추천했다. 바삭바삭한 치즈 핫도그는 이미 비비고에서도 주목 받고있는 상품 중 하나로 SNS상에서 유명하다. 치즈와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는 조리된 상품이라 전자 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비비고 물만두 역시 추천 제품으로 올랐다. 고기와 야채 등 재료가 듬뿍 사용한 푸짐한 만두와 달리 한입 사이즈로 쉽게 먹을 수 있다. 국물 혹은 전골요리에 자주 사용된다. 물만두지만 구운만두로도 맛이 좋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로리에 프레스는 "일본 코스트코에서 인기있는 먹거리 중에는 비비고 시리즈가 있다"라며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이들 제품을 반드시 먹어보라"고 추천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