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베트남 전용 라인업 확대…현지 공략 강화

"깨끗한 공기·물·음식 제공" 슬로건 내걸어
밥솥, 공청기 제품군 확대…프로모션도 활발

 

[더구루=정예린 기자] 쿠쿠전자가 올해 베트남 전용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깨끗한 공기·물·음식'을 제공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브랜드 입지를 다진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쿠쿠전자 베트남법인은 올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깨끗한 공기·물·음식’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압력밥솥,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주력 제품 개발에 속도를 낸다. 

 

쿠쿠전자 베트남법인 관계자는 "쿠쿠는 2002년 베트남에 진출한 뒤 제품 품질과 정교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행복하고 편리한 삶을 선사하기 위해 밥솥, 정수기 등 가족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가전제품에서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치며 점유율 확대에 시동을 걸고 있다. 이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전자는 지난 2018년 베트남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베트남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기존 호치민과 하노이에 위치한 브랜드샵을 중심으로 제품 판매와 마케팅,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현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늘려 소비자들과의 접근성을 높였다. 

 

베트남 시장 전용 모델을 출시하는가 하면 밥솥뿐 아니라 주방가전,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청정가전으로 상품군을 확대했다. 현재 주요 제품 라인업을 비롯해 식기세척기, 에어프라이어기, 샤워물필터, 믹서기 등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