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21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수상

'냉온수, 얼음, 커피 한번에'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품질 인정받아

 

[더구루=오소영 기자] 청호나이스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까지 관련 상을 21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과 공공기관을 시상,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경제성장에 기여하고자 제정한 상이다. 한국표준협회가 2000년부터 운영 중이다.

 

청호나이스가 이번에 수상한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올해 2월 출시됐다. 정수와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이름으로 처음 커피머신얼음정수기를 선보인 후 지금까지 총 7종을 내놓았다. 누적 판매량은 12만대에 달한다.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기존 제품과는 다른 캡슐을 적용했다. 새로운 캡슐은 적절한 추출압력을 통해 쓴맛은 줄이고 커피 전체 균형감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 밸런스를 형성한다.

 

이기환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 이사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에서 21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