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11월 분양 예정

김포골드라인 풍무역 이용, 김포공항역까지 이동 10분
풍무역세권 대규모 개발 예정…풍부한 배후수요 확보

 

[더구루=홍성환 기자] DL이앤씨(디엘이앤씨)는 다음달 경기 김포시 풍무동 (풍무2지구 일반상업용지 29-1 2블록)에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지하 6층~지상 14층, 오피스텔 420실 1개동과 단지 내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오피스텔 전용면적별로 △35㎡ 396실 △36㎡ 12실 △43㎡ 12실로 구성된다.

 

풍무지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로 교통와 편의, 교육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김포골드라인인 풍무역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있다. 풍무역에서 김포골드라인 노선을 이용하면 두 정거장만에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한 서울 및 광역으로의 차량 이동이 편리한 48번 국도, 김포대로,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 수도권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등 다양한 도로교통망이 구축됐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이 들어서는 풍무2지구는 상업, 주거, 행정이 어우러진 도시개발사업지구다. 현재 지구 개발 완성 단계에 접어들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졌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주변의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과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의 주택전시관은 다음달 개관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