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넷마블 카밤,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버스' 6월 23일 출시

양대마켓 동시 출시…사전등록 시작 

 

[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의 미국 자회사 카밤과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 디즈니가 협업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버스(Disney Mirrorverse, 국내명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의 출시일이 발표됐다. 개발 사실을 알린지 2년 여 만이다.

 

디즈니 미러버스는 22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미국 기준 6월 23일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미러버스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사전 등록도 시작했다. 사전등록 유저들은 게임 출시와 함께 보상을 받게 된다. 

 

디즈니 미러버스는 디즈니와 픽사의 세계관 속 캐릭터들이 프랙처드라는 세력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액션 RPG 게임으로 지난 2020년 4월 카밤과 협업해 개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국내에서는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다. 

 

유저들은 디즈니와 픽사 세계관 속 수 많은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3명의 팀을 구성, 실시간 액션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디즈니의 미녀와 야수의 벨, 잠자는 숲속의 공주 속 마녀인 말레피센트가 등장해 함께 프랙쳐드와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업계에서는 디즈니 미러버스를 통해 공개될 세계관이 방대하고 팬층도 두터운 만큼 상당한 유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