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컴파스 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

콜라보 히어로 '2B' 등 등장

 

[더구루=홍성일 기자] NHN 플레이아트가 디완고와 함께 개발한 모바일 배틀게임 '#컴파스 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이 스퀘어에닉스의 액션 RPG '니어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NHN 플레이아트는 27일 '#컴파스 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와 '니어 오토마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2B'라는 신규 콜라보 히어로가 등장한다. 2B는 요르하 부대에 소속된 범용 전투 안드로이드를 모델로 제작됐다. 이외에도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코스튬도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UR, SR 등급 카드, 콜라보 캐릭터 카드의 뽑기 확률이 증가되며 7일간 로그인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파스 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추가적인 신규 유저 확보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니어 오토마타는 2017년 출시됐으며 게임성 등을 인정받으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니어 오토마타는 출시된지 5년동안 전세계에서 700만 장 이상의 타이틀을 판매했다. 

 

#컴파스 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은 NHN과 디완고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개발은 디완고, 퍼블리싱은 NHN 플레이아트가 맡았다. 지난 2016년 12월 출시됐으면 다양한 세계관 속 영웅들이 등장하며 포탈키라는 거점을 두고 경쟁을 벌이는 게임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