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더비, 클레이튼에 경마 메타버스 게임 출시

10월 중 출시 예정

 

[더구루=홍성일 기자] 아발란체 블록체인 기반 무료 경마 메타버스 게임 메타더비(MetaDerdy)가 카카오의 클레이튼 블록체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메타더비는 10월 중 클레이튼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경마 메타버스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메타더비는 아발란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료 경마 메타버스 게임이다. 지난 4월 아발란체 네트워크에서 100만 달러 규모 토큰 판매를 마쳤으며 5월 초기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6월에는 스타터 홀스를 얻고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해 매주 5000명 이상의 신규 유저 유입을 이끌어냈다. 현재 메타더비는 11만 명이상의 커뮤니티를 구축한 상황이다. 메타더비는 이번 클레이튼 블록체인 진출을 통해 추가 유저 확보에도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클레이튼도 메타버스 전문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표방한 만큼 메타더비 출시를 통해 메타버스 생태계 확장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클레이튼 재단 관계자는 "우리의 사명은 언제나 클레이튼 인프라를 통해 고품질의 게임,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웹3 게임 생태계를 전체적으로 성장시키는 것"이라며 "메타더비의 출시는 이 모든 기준을 충족하며 목표로 한 단계 더 나아가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