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보라 프로토콜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는 웹3 플랫폼 Me3가 블로겣인 게임 특화 디지털 지갑 서비스를 출시했다.
Me3는 24일(현지시간) 비보관 디지털 지갑 서비스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Me3는 이번 디지털 지갑 서비스 출시를 위해 플레이3, 에보스 이스포츠(EVOS Esports)와 협력했다.
Me3의 디지털 지갑은 블록체인 게임에 최적화됐다. 특히 멀티체인을 지원하는 만큼 유저는 하나의 지갑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어디에서나 토큰과 NFT(대체불가토큰)을 거래할 수 있다. Me3는 새로운 디지털 지갑을 통해 신규 블록체인 게임 유저의 접근성을 높인다는 목표다.
향후에는 NFT팩토리, NFT임대, 지원금 서비스 등 블록체인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Me3 관계자는 "사람들은 게임이 블록체인 기술이 가장 크게 응용될 수 있음을 깨닫고 있다"며 "끊임없이 지속되는 세계, 아이템 이동가능, 디지털 희소성은 게임 환경에 변화를 가져오고 유저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e3는 메타원, 젬스 등 주요 웹3 플랫폼과 제휴를 협의중이다. 또한 사전 시리즈A 투자 라운드를 통해 보라프로토콜, 위더스 파트너스, 토코크립토 등의 투자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