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비대면 거래 고객 대상 경품 행사

인터넷·모바일뱅킹 접속 고객에 아이폰 증정

 

[더구루=홍성환 기자] 신한베트남은행이 인터넷·모바일 등 비대면 거래 활성화를 위한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이달 말까지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에 접속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해 아이폰14 프로맥스를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온라인 이용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9월 말 기준 신한은행 온라인 뱅킹 고객 수는 80만명에 달한다.

 

신한베트남은행은 현재 디지털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 현지 외국계 은행 가운데 유일하게 구글월렛을 출시했다. 

 

이에 앞서 △간편결제업체 모모 △승차공유업체 그랩 △전자지갑 스타트업 모카 △소셜미디어서비스(SNS) 잘로 등 많은 빅테크 기업과 제휴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지난 5월 디지털 성장 전략 추진을 위한 별도 조직인 '퓨처뱅크그룹(Future Bank Group)'을 출범했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올해 말 모바일 뱅킹 앱을 개선해 새로 출시할 예정이다. 카드 거래를 쉽게 관리할 수 있고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적립할 수 있다.

 

신한베트남은행은 베트남 내 외국계 은행 중 가장 많은 46개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며 2021년 기준 총자산·순이익 등 재무 실적 부문 외국계 은행 1위를 달성했다. 지난해에는 글로벌 경제·금융 전문지인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매거진 선정 ‘베트남 최우수 외국계 은행’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테크열전

더보기




런치박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