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47% 확 줄였다"…코웨이, 크기 잡고 기능·서비스 3박자 갖췄다

작아진 사이즈로 어느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트렌트 선도해 나가겠다"

 

[더구루=김형수 기자] '안마의자는 크기가 부담스럽다(?).' 코웨이가 고정관념을 깬 컴팩트한 사이즈에 혁신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를 론칭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혁신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 마인’을 선보이며 정수기에 이어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목표다.

 

사이즈부터 확 달라졌다.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졌다.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간편하게 안마의자를 움직일 수 있는 히든 포터블 휠도 탑재했다. 안마의자 디자인도 개선했다. 곡선형 디자인을 몸체에 적용하고 시트는 다이아몬드 패턴을 더했다. 오트밀 베이지, 스톤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기능성에서도 업그레이드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할 때마다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릴렉스 모드·수면 모드 등 5가지 자동 안마 모드, 주무름 모드·지압 모드 등 5가지 수동 안마 모드를 비롯한 총 11가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체 공학적인 S&L 프레임을 적용해 목부터 허리까지 굴곡진 S라인과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꺾이는 L라인 등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제품 관리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안마의자를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안마의자 마인은 컴팩트한 크기 안에 각종 프리미엄 기능을 담았다"며 "지속적인 제품 관리까지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고 했다.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앞세워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트렌트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