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브렉스 투자' 웹 3.0 벤처캐피털 DWF랩스, 식스 네트워크와 맞손

전략적 투자, 파트너십 체결

 

[더구루=홍성일 기자] 글로벌 웹3.0 벤처 캐피털 DWF랩스가 블록체인 기술 회사 '식스 네트워크(SIX Network)'와 손잡았다. 

 

식스네트워크는 23일 DWF랩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WF랩스는 식스 네트워크에 대한 전략적 투자도 단행했다. 식스 네트워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한다.

 

식스 네트워크는 웹3 생태계에 진입하는 기업들이 NFT를 실생활에 실용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온체인 데이터 레이어 'NFT Gen2'를 개발했다. 또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블록체인 제품군도 갖추고 있다. 

 

식스네트워크는 향후 자사의 블록체인 기술과 DWF랩스의 자원, 전문지식을 결합해 세계적인 규모로 사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DWF랩스는 웹3 생태계 확장에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크게 투자하는 벤처캐피털 중 한 곳이다. DWF랩스는 시장 조성을 시작으로 OTC 거래 솔루션 등 다양한 형태의 50여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스위스, 싱가포르, 두바이,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에 이어 5번째 글로벌 사업지로 서울을 선택, 지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DWF랩스는 서울 진출 이후 첫 전략적 파트너십을 넷마블 마브렉스와 체결하며 투자에 나서기도 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