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츠, 고객 맞춤 프로모션 ‘휴비츠와 함께한데이 시즌3’ 진행

안경사 보수 교육 시즌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더구루=최영희 기자] 안광학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비츠가 안경사 보수교육 시즌에 맞춰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 시즌 3’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월 1일부터 시작하는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 시즌 3’는 새로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인 ‘휴비츠와 함께 레벨업한 데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실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휴비츠와 함께 교육한 데이’, 휴비츠 제품 리얼 사용 후기는 물론 안경원 홍보영상 무료 제작을 지원하는 ‘휴비츠와 함께 인터뷰한 데이’ 등 고객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고객 맞춤형 컨텐츠로 새롭게 돌아온다.

 

안경사 보수교육 시작에 맞춰 진행하는 ‘휴비츠와 함께 레벨업한 데이’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최대 400만 원 상당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HDR-900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검안 전문가로 레벨 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검안기 세트 구매 시 HDR-7000P 포롭터를 프리미엄 자동 포롭터 HDR-900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과 가공기 세트 구매 시 자동 렌즈미터 HLM-7000P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또한, 3년째 운영 중인 ‘휴비츠와 함께 교육한 데이’에서는 현재 파면 분석을 위한 배경지식, 안경사 직무 역량 강화에 필요한 10가지 예비검사 등 다양한 역량 강화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휴비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의견청취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휴비츠와 함께 인터뷰한 데이’에서는 휴비츠 제품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안경사들에게 보다 객관적인 정보 제공하기 위해 인터뷰 대상을 확대한다.

 

기존 신규 고객 중심의 인터뷰를 오랫동안 휴비츠 제품을 사용한 기존 고객까지 넓혀 휴비츠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다양한 생각과 추천 기능, 사용 후기 등을 심층적으로 담을 예정이다.


더불어 휴비츠 유저 안경원을 홍보할 수 있는 무료 영상 콘텐츠 제작, 휴비츠 멤버스 인증 명패 등을 제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회사 관계자는 “휴비츠 기존 고객뿐 아니라 예비 고객들에게도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상생하고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재작년 직판체제로 전환하며 ‘고객의 성공이 기업의 경쟁력이다’라는 가치로 출발한 ‘휴비츠와 함께한 데이’는 총 누적 인원 1만4000여 명의 안경사가 참여, 휴비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공유했다. 이번 ‘휴비츠 함께한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안경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