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록, 사세 확장 '속도'…개발·운영 인력 확충

신규 사업 확대…비블록 플랫폼 고도화 일환

 

[더구루=홍성일 기자] 비블록 가상자산 거래소·비블록NFT 운영사인 그레이브릿지가 개발·운영 부서 인재 채용에 나선다. 금번 채용은 사세 확장 및 신규사업 확대에 따른 것으로 비블록 플랫폼 고도화의 일환이다.

그레이브릿지는 10일 △백엔드 △프런트 엔드 △앱(android, ios 개발 유경험자) △운영 직무(서비스 운영지원, QA) 등 개발과 운영 직무 인력을 충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상시 모집이며 해당 부서 인력 채용 시 마감된다. 상세 내용 및 지원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번 채용을 통해 비블록은 가상자산 거래소 및 NFT마켓 고도화, 안전성 제고, 모니터링 강화 등에서 경쟁력을 한층 제고한다는 입장이다. 비블록은 기존의 NFT플랫폼과 DAO(탈중앙화자율조직)의 융합된 개념인 NFT2.0(NFT+DAO)서비스를 올해 상반기 중 오픈 예정이다. 보유하고 있는 가상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모아보기의 업그레이드 버전 '비블록 마이데이터'도 론칭이 임박한 상태다.

그레이브릿지는 이번 채용을 통해 가상자산 통합플랫폼으로 우수한 인력과 경쟁력을 확보해 시장에서의 차별화 및 경쟁력 확보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비블록 관계자는 "고도화된 시스템 구축 및 만족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선 우수한 인력과 함께 비전을 갖고 시장 패권에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