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넥슨과 맞손…한정판 메이플스토리 키캡 출시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 '주황 버섯' 키캡 드롭

 

[더구루=홍성일 기자]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와 넥슨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키캡이 드롭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퍼엑스는 넥슨아메리카와 손잡고 메이플스토리 몬스터인 '주황 버섯'을 활용한 키캡 드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황 버섯은 메이플스토리 유저가 게임에 접속에 가장 먼저 마주치는 몬스터 중 하나로 게임을 대표하는 몬스터 캐릭터다. 

 

'하이퍼엑스 리미티드 에디션 키캡 - 메이플스토리 오렌지 머쉬룸(HyperX Limited Edition Keycap – Maple Story Orange Mushroom)'으로 명명된 해당 키캡은 오는 17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3일간 미국에서만 판매된다. 

 

또한 13일(현지시간)부터 진행된 하이퍼엑스의 글로벌 팬 감사 이벤트인 '루트 드롭3'을 통해서도 팬들에게 드롭될 예정이다. 하이퍼엑스는 향후 커스텀 키캡 등 3D 프리팅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팬들과 관계를 맺고 교류하며 축하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방법을 찾고 있다"며 "3년차에 들어선 하이퍼엑스 루트 드롭3는 이번에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게임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기 위해 진행된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