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와이드앵글과 함께하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개최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포스터

[더구루=김민호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20일(월)부터 9월 16일(일)까지 팔도별 랭킹에 따라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력에 관계없이 보다 풍성한 행운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스크린골프 대회로, 고급 골프용품, 골드바,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이번 대회는 100위, 200위 등 주차별 행운 랭킹 순위를 달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기존의 '골프존파크 페스티벌'이 5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개최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국 통합 시상을 병행해 최고의 성적을 낸 매장과 개인에게도 역대급 시상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GLF 팔도페스티벌’을 선택, 대회 A, B 코스의 18홀 라운드를 모두 완료하면 된다.

 

시상은 지역별 순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팔도별 시상’과 개인별 실력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전국 통합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팔도별 시상은 전국을 5개 지역(▲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호남·제주, ▲부산·대구·울산·영남)으로 나눠 진행하며, ‘전국 통합 시상’은 전국 매장 및 개인별 성적에 따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 및 다양한 지역 협찬사가 참가해 지역별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