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원씽, 日 큐텐서 대규모 프로모션…"최대 68% 할인"

토너·세럼·마스크팩·폼클렌징 등 할인 판매
앞서 케이콘재팬 2023서 팝업스토어 운영

 

[더구루=김형수 기자] 애경산업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일본 뷰티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죄고 있다.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서 프로모션을 나서며 소비자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원씽은 이베이 재팬(eBay Japan)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오는 12일까지 개최하는 할인행사 메가와리(メガ割)에 참여해 다양한 화장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원씽 제주 귤 미백 세럼 △원씽 나이아신아마이드 △원씽 병풀 수딩 젤 크림 △원씽 비타민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5000세트 한정으로 68% 할인가에 선보인다. △원씽 어성초 추출물 토너 △원씽 어성초 진정 세럼 △원씽 어성초 약산성 폼클렌징 등으로 이뤄진 세트 상품은 57%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토너와 세럼 등 개별 화장품도 30%~4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또 원씽은 주문 1건당 △원씽 어성초 약산성 폼클렌징 △원씽 병풍 추출물 토너 △원씽 어성초 추출물 토너 △원씽 병풀 수분 세럼 등 스킨케어 베스트제품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3500엔(약 3만3200원) 이상 구입 시 5% 할인 쿠폰, 8000엔(약 7만5800원) 이상 구입 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원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쇼핑해보길 추천한다"면서 "원씽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며 앞으로 시작되는 여름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씽이 일본 소비자를 겨냥한 마케팅에 힘을 쏟는 모습이다. 원씽은 지난달 12일부터 사흘 동안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한류문화 행사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하는 한편 팝업스토어와 함께 온라인에서 큐텐 단독 기획전을 운영하며 동시 제품 판매를 했다.

 

또 지난달에는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라포레 하라주쿠(Laforet HARAJUKU) 컬처마켓(Kulture Market)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병풀 추출물 토너 △나이아신아미드 10% 세럼 △원씽 어성초 약산성 폼클렌징 등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본보 2023년 5월 16일 참고 '원씽 인수 1년' 애경산업, 日 오프라인 확대…영토 확장 가속화>

 

한편 애경산업은 지난해 5월 140억원을 투자해 지분 70%를 확보하며 원씽을 품에 안았다. 애경산업은 원씽이 일본·중국·미국·동남아시아 디지털 플랫폼에 진출해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성장성이 높다고 보고 인수를 결정했다. 화장품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다각화를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