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 큐텐서 7월 매출 '톱5'

지난 3월 이어 두 번째
보습력·향기 높이 평가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일본 뷰티 시장 진출 1년 만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가 립 메이크업 판매 랭킹 상위권에 두 차례 이름을 올리며 현지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라네즈는 다음달 현지에 한정판 화장품 '립 슬리핑 마스크 핑크 레모네이드'를 론칭하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10일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따르면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지난달 립메이크업 판매 랭킹에서 5위를 차지했다. 탁월한 보습효과가 높이 평가받았다. 좋은 향기도 긍정적 평가의 요소로 작용했다. 큐텐은 지난달 1일부터 31일까지 립 화장품 카테고리 판매수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해당 순위를 매겼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3월 판매랭킹 2위에 오른 바 있다. <본보 2023년 4월 26일 참고 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 큐텐서 '매출 탑2'>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가 지난해 9월 일본 진출과 동시에 선보인 대표 제품 가운데 하나다. △입술 각질량 감소 △입술 수분량 증가 등의 효과를 지녔다. 큐텐에서는 △베리 △자몽 △바닐라 △스위트캔디 △구미베어 등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순위에는 롬앤 산리오 듀이풀 워터틴트가 1위, 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가 2위, 라카 본딩글로우 립스틱이 3위, 클리오 크리스탈 글램틴트가 4위에 오르며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와 '톱5'를 형성했다. 

 

라네즈는 큐텐에 이어 라쿠텐·아마존 재팬 등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생활잡화점 플라자와 로프트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본보 2023년 7월 20일 참고 '3초마다 하나 꼴'…아모레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日서 한정판 론칭>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