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일본서도 새로운 슬로건 알리고 포인트 이벤트 진행

새 브랜드 캠페인 'Go with JEJU, KOREA 1st LCC' 공개
이벤트 통해 슬로건 일본 고객들에게 알려

 

[더구루=길소연 기자] 제주항공이 일본에서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선보였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일본에서 새 슬로건 'Go with JEJU, KOREA 1st LCC'을 공개했다. 슬로건은 대한민국 1위 LCC, 제주와 함께 가자는 뜻이다.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

 

제주항공은 고객이 여행을 생각하는 순간 '제주항공'이 내 옆에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키고, 제주항공이 고객의 일상에 가져올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새 슬로건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18일부터 2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한국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숙박쿠폰과 리프레시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슬로건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공개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23일부터 4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YES, YOU CAN FLY'를 내걸었다. 당시 코로나19 이후 일상 회복과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희망,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이 바꾼 여행의 일상화가 성수기·비수기, 주말·평일로 나뉘어져 있던 여행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여행이 생각나는 순간 언제든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현재 도쿄(나리타), 오사카(간사이), 후쿠오카, 나고야(주부), 삿포로(신치토세), 오키나와(나하) 등 14개 일본노선을 운항 중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