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체리 레티놀 라인 日 론칭…열도 공략 박차

주름 개선·피부 색소 침착 완화 효과
이달 초 '유자 씨 잡티 맑음 토너' 출시

 

[더구루=김형수 기자] 스킨푸드가 블랙체리 레티놀 라인을 일본에 론칭하고 열도 공략에 나섰다. 

 

28일 스킨푸드 일본 파트너사 IK홀딩스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블랙체리 레티놀 데일리 크림 △블랙체리 레티놀 0.1 아이크림 등 블랙체리 레티놀 라인 제품 2종을 현지에 론칭했다. 스킨푸드 일본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현지 대형 온라인쇼핑몰 라쿠텐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블랙체리 레티놀 라인은 스킨푸드가 이달 초 국내에 출시했다. 블랙체리추출물, 레티놀 성분 등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기능성 라인이다. 블랙체리 레티놀 데일리 크림은 안면 전체 리프팅, 피부 색소 침착 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 보습,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도 선사한다. 블랙체리 레티놀 0.1아이크림은 눈가, 팔자주름 등 국소부위 주름 케어에 효과적인 화장품이다. 기미·색소 침착 개선, 피부 잡티 완화 등의 기능도 지니고 있다.

 

IK홀딩스는 "자외선이 늘어나는 봄부터 피부 관리에 신경써야 할 필요가 있으며, 특히 겨울을 지낸 이 시기의 피부는 멜라닌양이 적어 자외선에 대한 저항력이 약하다"면서 "스킨푸드가 여러 스킨케어 성분을 배합해 연령, 환경적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해 피부를 윤기있고 매끄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스킨푸드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일 '유자 씨 잡티 맑음 토너'를 현지에 출시했었다. 유자추출물, 비타민C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기미·주근깨·잡티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앞서 지난 1월 일본에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おぱんちゅうさぎ)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시어버터 퍼퓸드 핸드크림 등이다. 빤쮸 토끼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 패키지를 디자인했다.<본보 2023년 12월 22일 스킨푸드, 열도서 빤쮸토끼로 MZ 공략 나선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