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말레이시아 서비스센터 첫 오픈

서비스센터·아카데미·쇼룸 통합한 공간 선보여
"제품 경험 공간으로써 새로운 표준 설정할 것"

 

[더구루=김은비 기자] LG전자가 말레이시아에서 처음으로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철저한 서비스 관리를 통해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전자 말레이시아법인은 지난 5일 쿠알라룸푸르 숭가이 베시(Sungai Besi)에 첫 LG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이 센터는 서비스센터와 아카데미를 통합한 것이 특징으로 영업 및 기술 직원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LG전자의 최첨단 가전 제품을 선보이는 쇼룸의 역할도 할 것으로 보인다. 이 센터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진공청소기 △OLED 및 스마트TV △세탁기를 포함한 광범위한 LG전자 제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부터 가전제품까지 LG전자의 기술 혁신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정원 LG전자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서비스 센터와 아카데미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이를 뛰어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상징한다"며 "직원의 고급 교육에 투자하고 고객이 전시된 제품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등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미래지향적 관점에서 동남아 시장의 고객 경험을 향상한다는 각오다. 동남아 시장은 경제 규모 면에서 잠재력이 뛰어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동남아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와 판매량에 발맞춰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입지를 끌어올리는 LG전자의 전략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