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일본 헤어 케어 시장 출사표

트리트먼트·샴푸 등 7종 출시
日진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더구루=김형수 기자]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일본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일본에 대표 제품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첫 발을 내딛었다. 향후 제품군을 확대하고 일본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어노브는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노워시 워터 세럼 트리트먼트 △데미지 리페어 샴푸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등을 일본에 론칭했다.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로프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데미지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 리필 제품도 일본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펌·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 큐티클 거칠기 개선, 단백질·아미노산 등 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지난 2022년에 이어 지난해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노워시 워터 세럼 트리트먼트는 모발 엉킴 개선, 모발 손상(큐티클) 완화 등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스프레이 형태의 트리트먼트로 제품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두피 피지 케어, 단백질·아미노산 등 영양 공급 등의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에는 프리미엄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어 머리카락 표면을 코팅해주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어노브는 일본 진출을 기념한 SNS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어노브 일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이번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어노브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 50명에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증정할 예정이다. 

 

어노브는 "일본 한정 제품을 포함한 총 11종의 상품을 일본 전역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일본 진출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