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日 출시…흥행 잇는다

오로라 글리터·메이플 글리터 등 2가지 컬러 선봬
허니멜팅립 플럼핑, 지난 2월 큐텐 판매 랭킹 1위

 

[더구루=김형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에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현지 시장 내 허니멜팅립 흥행을 이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에 △오로라 글리터(Aurora Glitter) △메이플 글리터(Maple Glitter) 등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론칭했다.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내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스토어를 판매하고 있다. 

 

이들 컬러 출시에 따라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에서 선보이는 허니멜팅립 컬러는 총 14종으로 늘어났다. 네이처리퍼블릭이 기존에 선보인 허니멜팅립 컬러는 베리 요구르트, 블랙 체리 에이드, 시스루 핑크, 차이밀크티 등 12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허니멜팅립 오로라 글리터가 분홍색을 중심으로 보라색, 파란색 등이 조화를 이루는 라벤더 핑크 컬러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반짝이면서도 귀여운 입술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허니멜팅립 메이플 글리터는 오렌지 브라운 컬러를 베이스로 황금색, 빨간색 등이 어우러진 화장품이다. 차분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 제격이라는 것이 네이처리퍼블릭의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허니멜팅립 일본 판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허니멜팅립은 국내에 이어 일본에서도 '탕후루 립'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화장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허니멜팅립 플럼핑은 지난 2월 큐텐 뷰티 카테고리에서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멜팅 텍스처가 끈적임 없는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하는 것이 허니멜팅립 플럼핑의 차별화 포인트로 꼽힌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없는 점도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를 준비했다"면서 "이들 컬러를 활용하면 별빛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귀여운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