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인도 고객 대상 대규모 애프터 서비스 행사

내달 3일까지 인도 전역 쇼룸 통해 실시
무료 차량 점검 및 세차와 할인 혜택까지

 

[더구루=윤진웅 기자] 기아가 인도 전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현지 고객이 다수 참여하기를 바라며 기아만의 애프터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30일 기아 인도판매법인에 따르면 기아는 지난 27일 '오너십 서비스 캠프'를 시작했다. 해당 캠프는 내달 3일까지 이어지며 캠프 기간 기아 소유주는 인도 전역 쇼룸에서 △차량 내외부 △엔진 △하부 △도로 주행 등 36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과 에어컨 소독, 세차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카케어 서비스는 20%, RSA(Road Side Assistance) 플랜과 차량용 액세서리는 각각 10%와 5% 할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기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라 헌혈캠프와 무료 안과검진도 병행하고 있다.

 

손명식 기아 인도법인 최고판매책임자(CSO)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해서는 고객 만족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소유권 여정 전반에 걸쳐 최고 수준의 안전과 편안함, 그리고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아는 지속해서 인도 시장 내 입지 확대를 위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현재 인도 시장을 겨냥한 신모델 2종 출시를 준비 중이다. 신모델은 카니발과 클라비스다. 클라비스의 경우 쏘넷과 셀토스 사이에 포지셔닝된다. .

 

한편 기아는 최근 켄드리야 경찰청(Kendriya Police Kalyan Bhandar·KPKB)과 독점 판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KPKB 소속 경찰과 가족을 대상으로 △셀토스 △쏘넷 △카렌스를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현직·퇴직 경찰과 가족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 전체 수요는 350만 명에 달한다. <본보 2024년 6월 24일 참고 [단독] 기아, 인도 350만 대규모 신규 수요 창출…경찰 가족 독점 판매 파트너십 체결>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