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 분양

 

[더구루=오승연 기자] 삼호가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의 분양을 알리며 주택전시관을 오픈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동 248번지에 들어서는 부평역 어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6층, 6개 동, 전용면적 59㎡, 총 375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63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툭히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내 IC 및 국철 1호선과 인천 1호선의 환승역인 부평역과 가까워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송도~부평~용산~남양주 마석까지 총 13개 역을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확정됨에 따라 서울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된다.

 

총 3개 노선이 지나게 되는 부평역은 복합환승센터로의 개발을 추진 중에 있어 환승체계의 개편은 물론 쇼핑 및 문화시설의 확충도 기대된다.

 

역세권을 위시한 교통환경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역과 가까운 만큼 출퇴근이나 통학이 편리하며 풍부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생활 편의시설의 확충이 빠르기 때문이다. 향후 시세 차익이나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처로도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청약시장을 살펴보면 역세권 단지의 선전이 두드러진다.

 

지난 8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서 분양한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3차'는 인천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 역세권 단지로 206대 1의 우수한 평균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1순위 마감했다.

 

같은 달 서울특별시 동작구에서 분양한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역시 지하철 4호선 충신대입구역과 7호선 이수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노선 역세권 단지로 203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2번째와 3번째로 높은 청약경쟁률이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71번지에 위치하며 청약 일정은 이잘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19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당첨자 계약은 내년 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