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 '중장비 WWE' 북미 내셔널 이큅먼트 리그 지원

4개 이벤트 통해 건설기계 우승자 선정

 

[더구루=길소연 기자] HD현대건설기계가 북미 '내셔널 이큅먼트 리그(National Equipment League)' 지원에 나선다. HD현대건설기계의 장비를 활용해 각자의 능력을 발휘, '챔피언'까지 가린다.

 

1일 업계에 따르면 HD현대건설기계 북미법인은 내셔널 이큅먼트 리그의 첫 번째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 내셔널 이큅먼트 리그는 건설 산업의 기술, 성격, 열정을 경쟁을 통해 보여주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4개 이벤트를 완료한 후 챔피언을 선정한다. 우승자는 최초의 내셔널 이큅먼트 리그 챔피언으로서 HD현대건설기계의 챔피언십 벨트와 추가 상품을 가져간다. 

 

4개 이벤트 중 첫 번째는 대량 Ex 로딩 챌린지이다. HD현대건설기계 HA45 굴절식 운반 트럭과 HX480 AL 굴착기의 도움을 받아 경쟁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인기 건설 유튜버인 마이크 시몬(Mike Simon, 채널명 '더트 퍼펙트, Dirt Perfect)와 앤드류 카라마타(Andrew Camarata), 브라이언 퍼니스(Bryan Furnace), 데이브 부차키안(Dave Buchakian), 제프 도지(Geoff Dodge) 등이 참여한다. 미스터 디그(Mr. Digg)로도 알려진 라이언 윌리엄스(Ryan Williams)도 합류했다.

 

앞서 HD현대건설기계는 인기 건설 유튜브 채널인 더트 퍼펙트의 제작자 마이크 시몬과 마케팅 활동을 펼친바 있다. <본보 2022년 3월 23일 참고 현대건설기계, 유튜버와 손잡고 美 홍보 강화>
 

두 번째 이벤트는 미니 굴착기 스프린트이다. HD현대건설기계의 불도저와 미니 굴착기로 매치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HD현대 컴팩트 트랙 로더 매치이다. 

 

모든 이벤트는 조지아주 카네스빌에 있는 HD현대 '프로덕트 센터(Product Center)'에서 진행된다. 유튜브(YouTube)와 메타(Facebook) 소셜 플랫폼(SNS)에서 공유될 예정이다. 

 

빌 엘버먼(Bill Elverman) 내셔널 이큅먼트 리그 커미셔너는 "내셔널 장비 리그는 종합격투기와 더트 트랙 레이싱의 교차점 어딘가에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며 "북미 전역의 운영자들이 이 대회에 주목하고, 보는 재미는 물론 업계의 쇼케이스 역할을 하는 대회에서 자신의 실력을 시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대회가 프로 종합격투기처럼 운영자들이 서로를 불러내어 최고와 계속해서 맞붙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