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일본 론칭…흥행 잇는다

캔디 스파클링·스파이시 콜라등 2가지 컬러 선봬
지난 2월 큐텐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랭킹 1위

 

[더구루=김형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에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론칭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허니멜팅립 흥행을 이어나간다는 전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에 △캔디 스파클링(キャンディースパークリング) △스파이시 콜라(スパイシーコーラ) 등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라쿠텐·아마존 재팬 등과 도쿄 소재 오프라인 뷰티숍 아토코스메 도쿄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 6월 오로라 글리터, 메이플 글리터 등의 컬러를 출시한 지 2달 만에 이들 컬러를 론칭하면서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에서 선보이는 허니멜팅립 컬러는 총 16종으로 확대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이 기존에 판매한 컬러는 베리 요구르트, 블랙 체리 에이드, 시스루 핑크 등 14종이다.<본보 2024년 6월 8일 참고 네이처리퍼블릭,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日 출시…흥행 잇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허니멜팅립 캔디 스파클링이 다채로운 핑크색을 연출할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틴트 기능도 지니고 있다는 설명이다. 허니멜팅립 스파이시 콜라는 입술 컬러를 톤다운시켜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는 제품이다. 여러차례 바르면 차분한 분위기로 입술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를 꾸준히 선보이며 일본 뷰티 시장 내 허니멜팅립 흥행을 이으려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허니멜팅립은 지난 2월 큐텐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현지에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것처럼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캔디 스파클링,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스파이시 콜라 등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준비했다"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이들 화장품을 살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