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온리숍 日 오픈 이벤트…열도 공략 속도

사은품 증정·세트 상품 판매
바이오힐보 日 마케팅 강화

 

[더구루=김형수 기자]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바이오힐보 일본 온리숍 오픈을 기념,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바이오힐보 마케팅을 강화하고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23일 CJ올리브영 일본 파트너사 IK홀딩스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지난 22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루미네이스트 신주쿠점'에 바이오힐보 온리숍을 열고 다양한 개점 행사를 펼치고 있다. 

 

바이오힐보 온리숍은 지난 2021년 루미네이스트 신주쿠점에 개점한 올리브영 PB 전문매장 '올리브영 익스클루시브'(OLIVE YOUNG EXCLUSIVES)를 리뉴얼하는 방식으로 조성됐다. 바이오힐보 브랜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본보 2024년 8월 1일 참고 [단독] 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오프라인 매장 日 첫 진출…PB 영토 확장>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까지 매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CJ제일제당 음용식초 미초를 선물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매장을 찾은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바이오힐보 인기 상품, 할인 쿠폰 등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7000엔(약 6만4000원) 이상 구입 소비자에게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에센셜 토너,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에멀전,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등 신제품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수분 공급, 피부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지닌 화장품이다.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앰플·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미스트·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에센셜 토너·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에멀전·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앰플·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등 다양한 구성의 여러 세트 상품도 다음달 8일까지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바이오힐보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일본에서 확산하는 K뷰티 트렌드에 대응하려는 CJ올리브영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도쿄 하라주쿠에서 개최된 K뷰티 페스티벌 '헬로 큐티'(HELLO KEAUTY)에 참가했다. 바이오힐보, 브링그린, 컬러그램 등 PB 브랜드를 적극 홍보했다.<본보 2024년 8월 14일 참고 'PB' 글로벌 육성 박차…CJ올리브영, 자체브랜드 日 'K뷰티 페스' 총출동> 


앞서 지난 5월 일본 인기 여배우 카와에이 리나(川栄李奈)를 바이오힐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카외에이 리나와 손잡고 제작한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을 알리는 데 매진하고 있다.<본보 2024년 5월 16일 참고 CJ올리브영, 日 여배우 카와에이 리나 '바이오힐보' 앰배서더로 발탁>


IK홀딩스는 "CJ올리브영이 바이오힐보 일본 온리숍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면서 "해당 매장을 통해 신제품 선행 출시, 한정판 세트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