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 몸집 키우는 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큐텐 메가와리 참여

대표 화장품 중심 구성한 세트상품 선봬
지난 22일 도쿄에 바이오힐보 온리숍 오픈

 

[더구루=김형수 기자]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바이오힐보 대표 화장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세트상품을 일본에 출시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큐텐(Qoo10)과 협력해 열도를 겨냥한 할인 행사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29일 큐텐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개최되는 대형 할인 이벤트 '메가와리'(メガ割)에 참가해 대표 상품 등으로 이뤄진 세트상품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별로 한번씩 1년에 총 4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프로모션이다. 

 

CJ올리브영은 이번 메가와리를 통해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미스트 등으로 이뤄진 '3D 탄탄크림 세트'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프로바이오덤 콜라겐 리모델링 세럼 ·프로바이오덤 콜라겐 볼륨 립밤·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에센셜 토너 등으로 구성된 '풀케어 패키지 세트' △프로바이오덤 콜라겐 리모델링 세럼·프로바이오덤 콜라겐 리모델링 세럼 젤 마스크 등이 포함된 '콜라겐 세럼 세트' 등 바이오힐보 세트상품을 여럿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바이오힐보를 내세운 마케팅을 강화하고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기 위한 CJ올리브영의 전략으로 해석된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2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자리한 복합쇼핑몰 ‘루미네이스트 신주쿠점’에 바이오힐보 온리숍을 오픈했다. 바이오힐보 브랜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화장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본보 2024년 8월 23일 참고 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온리숍 日 오픈 이벤트…열도 공략 속도> 

 

앞서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도쿄 하라주쿠에서 개최된 K뷰티 페스티벌 '헬로 큐티'(HELLO KEAUTY)에 참가했다. 바이오힐보, 브링그린, 컬러그램 등 PB 브랜드를 알리는 데 매진했다.<본보 2024년 8월 14일 참고 'PB' 글로벌 육성 박차…CJ올리브영, 자체브랜드 日 'K뷰티 페스' 총출동>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 시작하는 큐텐의 대형 할인 이벤트 메가와리에 참가해 세트상품과 인기 화장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