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커피, ‘타바론 티’ 담은 가을 신메뉴 론칭

[더구루=이연춘 기자] 인크커피(INC COFFEE)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글로벌 티 브랜드 타바론(TAVALON)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타바론 티를 활용해 인크커피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메뉴로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4일 인크커피에 따르면 타바론은 2005년 뉴욕 맨하탄에서 시작한 전 세계 산지에서 선별된 최고의 찻잎을 티 소믈리에가 독창적으로 블렌딩해 전 세계 티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티 브랜드다.

 

인크커피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차와 디저트가 함께하는 티타임을 선사하고자 티를 베이스로 한 음료 3종과 디저트 6종을 선보인다.

 

먼저 음료 메뉴는 △얼 그레이 크림 라떼 △피치 우롱 스위트 티 △초콜릿 아몬드 밀크티 3종으로 구성했다. ‘얼 그레이 크림 라떼’는 타바론 얼 그레이 티의 향긋함을 담아낸 커피와 티 크림이 조화를 이뤄 진한 여운을 남기며, ‘피치 우롱 스위티 티’는 타바론 피치 우롱 티에 달콤한 복숭아 플레이버를 더해 한층 더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 ‘초콜릿 아몬드 밀크티’는 타바론 루이보스 티 베이스에 초콜릿 플레이버와 아몬드 크림을 더한 프리미엄 디카페인 밀크티로 가을에 어울리는 조화로운 맛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음료와 페어링 하기 좋은 디저트를 선보이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타바론 얼 그레이 티를 우려낸 가나슈를 샌드하고 얼 그레이 생크림으로 아이싱한 ‘얼 그레이 생크림 케이크’를 홀케이크 및 조각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티타임 즐기기 좋은 가을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가을의 풍미를 담은 메뉴를 통해 일상의 여유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 신메뉴는 오는 5일부터 인크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디저트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