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에르쯔틴, '로투스 클렌징 젤' 日 리뉴얼 론칭

판테놀·배스1 콤플렉스 함유해 클렌징·피부 보습 효과
일본 유통망 확대·뷰티 아이템 라인업 강화 적극 추진

 

[더구루=김형수 기자] 국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일본에 로투스 클렌징 젤을 리뉴얼 론칭하고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통망 확대, 뷰티 아이템 라인업 강화 등을 적극 추진하며 열도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에르쯔틴은 일본에 '로투스 클렌징 젤'(LOTUS Cleasing Gel)을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2018년 일본 진출 당시 입점한 현지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아마존재팬(Amazon Japan)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에르쯔틴은 로투스 클렌징 젤이 젤 제형의 제품이 거품 제형으로 바뀌며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판테놀, 배스1 콤플렉스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클렌징과 피부 보습 효과를 동시에 지니고 동시에 제공한다. 

 

에르쯔틴을 일본 마케팅을 강화하고 현지 사업을 확대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 일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에어리 토닝 선크림을 출시했다. 에어리 토닝 선크림은 SPF50+, PA++++ 수준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보유한 톤업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본보 2024년 8월 21일 참고 에르쯔틴, 日 포트폴리오 다각화…열도 본격 공략> 

 

앞서 지난 6월 일본 버라이어티 숍 로프트에 이어 지난 7월 일본 뷰티 버라이어티숍 아인즈앤토르페와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에르쯔틴은 해당 계약을 토대로 아인즈앤토르페 매장에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 등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고 있다.<본보 2024년 7월 29일 참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 日 버라이어티숍 '아인즈앤토르페' 입점>  

 

에르쯔틴은 "일본 주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로투스 클렌징 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리뉴얼 출시한 로투스 클렌징 젤 패키지에 연보라색을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투명한 색깔의 기존 패키지와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