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브랜드 뮤즈 카와에이 리나 내세워 열도 공략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 신규 광고 공개
지난 5월 카와에이 리나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더구루=김형수 기자] CJ올리브영이 자체 브랜드(PB) 바이오힐보 일본 브랜드 앰배서더 카와에이 리나(川栄李奈)와 손잡고 제작한 광고를 현지에 첫 공개했다. 바이오힐보 대표 화장품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을 내세운 마케팅을 강화하며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지난 1일 바이오힐보 일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와에이 리나와 협력해 제작한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 5월 카와에이 리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CJ올리브영은 카와에이 리나가 지닌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이미지가 바이오힐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는 판단 아래 그녀를 바이오힐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지난 2010년 아이돌그룹 AKB48 멤버로 데뷔한 카와에리 리나는 지난 2021년 NHK 드라마 ‘컴컴 에브리바디’ 주연을 맡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본보 2024년 5월 16일 참고 CJ올리브영, 日 여배우 카와에이 리나 '바이오힐보' 앰배서더로 발탁> 

 

이번 광고 영상은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엄격한 4단계 바이옴 스크리닝 과정을 통과한 유산균주를 블렌딩해 완성한 독자 성분 프로바이오덤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입체적이면서도 탄력있게 가꾸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카와에이 리나는 "탄력있는 제 피부의 비결은 바이오힐보 독자 유산균 성분이 들어간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이라면서 "핵심 성분 유산균이 피부 장벽을 지탱하며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고 제품 특징을 알렸다.

 

바이오힐보를 내세운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현지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올리브영의 행보로 풀이된다.

 

올리브영은 일본 대형온라인쇼핑몰 큐텐이 지난 8월31일부터 지난달 12일까지 개최한 대규모 할인행사 '메가와리'(メガ割)에 참가해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을 중심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다수 선보였다.<본보 2024년 8월 29일 참고 PB 몸집 키우는 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큐텐 메가와리 참여> 앞서 지난 8월22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루미네이스트 신주쿠점'에 바이오힐보 온리숍을 오픈했다. 바이오힐보 브랜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본보 2024년 8월 23일 참고 CJ올리브영, 바이오힐보 온리숍 日 오픈 이벤트…열도 공략 속도> 

 

올리브영은 "바이오힐보 브랜드 앰배서더 카와에이 리나와의 협력을 토대로 신규 광고 영상을 제작해 선보인다"면서 "해당 영상을 통해 카와에이 리나가 직접 설명하는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크림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