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밀크터치가 일본 오사카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열도를 겨냥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신제품 올데이 스킨 핏 펄 글로우 쿠션을 집중 홍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밀크터치는 오는 29일까지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 아토코스메(@cosme)가 오사카에서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아토코스메 오사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사카를 비롯한 일본 간사이 지역 교통허브로 꼽히는 JR오사카역과 연결된 대형 쇼핑몰 루쿠아 일레에 아토코스메 오사카에 입점해 있는 만큼 브랜드 홍보 효과 뛰어날 것이라는 보인다. 루쿠아 일레에는 록시땅, 룰루레몬, 유니클로 등 유명 브랜드 점포도 자리하고 있어 로컬 소비자는 물론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쇼핑 명소다.
밀크터치는 아토코스메 오사카 팝업스토어에서 올데이 스킨핏 펄 글로우 쿠션을 알리는 데 매진한다는 방침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 해당 화장품 사용 기회를 제공해 그 기능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올데이 스킨핏 펄 글로우 쿠션은 밀크터치가 지난 8월 일본에 출시한 화장품이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성을 인증받은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로지 아이보리, 바닐라 아이보리, 내추럴 베이지, 미디엄 베이지 등 4종이 있다.<본보 2024년 8월 28일 참고 밀크터치, 앰버서더 '트와이스 지효' 내세워 일본 공략 본격 시동>
밀크터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아이돌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를 전면에 내세웠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3300엔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효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포토카드 굿즈를 증정한다.
밀크터치는 "신제품 올데이 스킨핏 펄 글로우 쿠션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아토코스메 오사카에 오픈한다"면서 "지효 친필 사인 굿즈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