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새판짠다"…BAT, 경쟁사 아이코스 겨냥한 '글로 힐로' 론칭

캐피털 마켓 데이서 미래 전략 발표
2035년까지 비연소 제품 50% 목표
'글로 힐로' 해외 확대, 국내는 미정

[더구루=한아름 기자] "'담배연기 없는 세상(Smokeless World)'을 만들겠다는 그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35년까지 전체 매출 가운데 비연소 제품군의 비중을 50% 이상으로 확대하겠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