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산업단지 재생사업 가속도…지식산업센터 '펜타플렉스' 주목

 

[더구루=오승연 기자] 대전산업단지가 도심형 첨단산업단지로 빠르게 거듭나는 가운데 지역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21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먄 대전산업단지 일대에서 진행 중인 사업에 따른 수혜가 톡톡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전 지식산업센터 ‘펜타플렉스’가 주목 받고 있다.

 

대전 산단 내 최초로 공급되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화동 40-37번지에 조성되며, 우수한 업무 편의까지 누릴 수 있어 호평 된다.

 

대전 펜타플렉스 지식산업센터는 각 호실 앞에 차량이 바로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지상 1층~지상 7층까지 도입되는 등 업무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9층부터 11층까지 스타트업 기업이 입주하기 적합한 소형 평형대의 섹션형 오피스타입이 공급되는 것도 장점이다. 층간 이동 편의를 위해 대형화물승강기(3t·5t)를 포함해 총 10대의 엘리베이터가 운영되며, 하중 설계가 우수해 40ft 컨테이너도 물류 상·하역에 무리가 없다.

 

지식산업센터 내에 대규모 로비, 공용회의실, 열린도서관, 엔터테인먼트 홀 등이 마련될 예정으로, 입주 시 원스톱 비즈니스 공간까지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홍보관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027(우성사료 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