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긴자 미츠코시에 팝업스토어 연다

헤라 간판 블랙 쿠션 등 화장품 소개
일본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일본 도쿄에 헤라 팝업스토어를 연다. 헤라 간판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쿠션) 등 다양한 화장품을 소개하며 일본 현지 소비자들에게 K-뷰티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1일 일본 도쿄 긴자 미츠코시(銀座三越)백화점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4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해 3월과 지난 2월에 이어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에 이은 세번째 팝업스토어다. 미츠코시 긴자점은 도쿄 쇼핑 중심지에 위치한 전통있는 고급 백화점으로 일본인들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의 명소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헤라 대표 화장품 블랙 쿠션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2017년 출시한 블랙 쿠션은 지난해 2월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며 헤라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지난해 3월 커버력과 밀착력 등을 개선해 블랙 쿠션을 리뉴얼 론칭했다. 

 

블랙 쿠션 이외에도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센슈얼 누드 글로스 △UV프로텍터 톤업 등의 헤라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 제품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도 준비했다.

 

헤라는 2023년 일본에 출사표를 던졌다. 매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현지 소비자 접점을 넓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현지 오프라인 시장에 공략을 본격화한다. 오는 23일부터 일주일 동안 도쿄 하라주쿠에 뷰티 편집매장 아토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인생쿠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라네즈 네오쿠션 매트N, 에뛰드 클라우드 필터 쿠션, 에스쁘아 비벨벳 커버쿠션 등을 소개한다.<본보 2025년 3월 26일 참고 아모레퍼시픽, 뷰티 사총사 日 팝업…K-쿠션파운데이션 알린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일본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헤라 브랜드의 우수성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