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에스트라, '더마 UV365' 日 로프트 입점…"오프라인 채널 확대"

자외선 차단·스킨케어 기능성 제품
2023년 8월 에스트라 일본 론칭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더마UV365' 자외선 차단제가 일본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로프트에 입점한다. 로프트를 시작으로 일본 고객이 직접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5일 로프트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9일 에스트라 더마UV365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출시한다. 로프트는 지난해 기준 도쿄와 오사카 일본 전역에 16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로프트에 이어 일본 기타 버라이어티숍과 드럭스토어 등로 판매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로프트 매장에 에스트라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더마UV365 레드진정 톤업 선크림 등이다. 에스트라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3년 8월 에스트라를 일본에 론칭했다. 이후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유통망을 넓히며 현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세라-히알 속수분 앰플을 선보였다. 

 

앞서 지난해 9월 일본 최대 온라인 패션플랫폼 조조타운(ZOZOTOWN)에도 에스트라를 입점시켰다.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과 하이드로 글로우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다양한 에스트라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에스트라 더마UV365 라인 제품 2종을 선보인다"며 "일본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판매 경로를 확보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